리저브 클럽 객실예약
객실예약을 위해 리저브 클럽 고객 인증을
진행해주세요.
고객 인증번호 안내
1. 이용권과 함께 동봉된 명함크기의 '고객인증카드' 혹은 문자에 인증번호를 확인합니다.
2. 인증번호란에 해당 고객인증 번호를 입력 후 인증을 완료합니다.
※ 꼭 IP를 포함한 전체 인증번호를 작성해주세요.

Reserve Club
인증번호 찾기
인증번호 찾기 방법을 선택한 후,
구매 시 입력한 개인정보를 정확히 입력해주세요.
Reserve Club
1:1 문의하기
속초마리비스타호텔 멤버쉽 '리저브 클럽'에 대한 문의사항을 작성해주세요.
담당자가 24시간 이내(근무일 기준) 접수하신 문의사항을 휴대폰 번호로 문자 안내 드립니다.
*객실 예약 및 취소, 상품취소는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.
*인증번호는 고객 인증번호 찾기를 이용해주세요.
Reserve Club
FAQ
속초마리비스타호텔 멤버쉽 '리저브 클럽'에 대한 자주하는 질문입니다.
궁금하신 질문을 확인하세요.
예약 및 취소,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https://img.marivista.co.kr/reserve 리저브 클럽 "예약 및 문의하기(변경/취소)" 접수창으로 문의 사항 접수해주시면, 담당자가 24시간 이내(근무일 기준) 문의 사항을 휴대폰 번호로 문자 안내 드립니다.
예약 취소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
예약 취소는 입실 2일 전까지만 가능합니다.
이 후로는 취소 불가 하고 미방문 시 노쇼 처리되며, 지류권은 사용 처리 됩니다.
예약 변경은 1회만 가능 합니다. (입실 1일전까지)
예약 불가일은 언제인가요?
※ 숙박권은 공휴일 및 공휴일 전일, 연휴 및 성수기, 객실 마감일 이용 불가
※ 성수기
- 하계 : 7월 셋째주 금요일 ~ 8월 넷째주 토요일,
- 동계 : 12월 셋째주 금요일 ~ 1월 첫째주 토요일 등
- 시설에서 정한 특정 기간을 말함(변동 될 수 있음)
상품별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29/49 패키지는 발급 후 1년, 99패키지는 발급 후 2년 입니다.
리저브 클럽 상품 구매했는데 취소 가능 한가요?
ㆍ상품 구입 후 취소는 구매일로부터 14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
ㆍ온라인 예약을 통해 이용이 시작되었을 경우 구매 후 14일 이내여도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ㆍ상품의 환불/취소는 홈페이지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리저브 클럽 상품 구매 후 언제부터 예약 가능할까요?
구매 후 고객인증번호가 문자로 발송되며, 문자에 기재된 인증번호로 인증 후 즉시 예약 가능합니다.
홈페이지에서 고객인증시 "조회된 이용권이 없습니다."라고 나와요
간혹 구매시 성함/연락처를 잘못 기재하여 인증되지않는 경우가 있으며 구매 후 수신되는 문자를 통해 구매정보 확인 후 재 시도 부탁드립니다.
확인 후에도 동일한 이유로 인증이 안 될 경우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부탁드립니다.
① 구매 후 발송되는 문자에서 구매자명/연락처/구매인증번호 확인
② 구매인증번호에 알파벳 "IP"가 포함되어있는지 확인
③ 구매자 정보(성함/연락처)를 잘못 입력했을 경우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
숙박권을 하루에 혹은 연속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?
보유하신 숙박권 내에서 하루에 전부 사용 및 연속된 날짜로 이용이 가능합니다.
다만, 온라인 예약은 한번에 1박, 1객실씩만 예약이 가능하여 이용하시려는 수량만큼 예약을 진행해주셔야합니다.
조식/수영장을 객실 예약시 예약하지 못했는데 어떻게 사용하나요?
현재는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해주시거나 유선으로 접수해 주셔야 이용가능합니다.
현재 고객님들께서 더욱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바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시스템 개발중에있으며 빠른 시일내로 보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Reserve Club
리저브 클럽 도입 상담문의
우리 호텔만의 리저브 클럽, 객실과 부대시설을 결합한 맞춤형 패키지 도입을 지원합니다.
고객에게는 가성비 높은 여행 경험을, 호텔에는 새로운 수익 성장을 제공합니다.
제휴 및 상담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안내드리겠습니다.

